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우리 꼭 감독과 배우로 만나요"…영화과 입시생 향한 한예슬의 '따뜻한' 댓글

[스브스타] "우리 꼭 감독과 배우로 만나요"…영화과 입시생 향한 한예슬의 '따뜻한' 댓글
배우 한예슬이 영화감독을 꿈꾸는 한 학생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습니다.

최근 한예슬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한 누리꾼이 남긴 댓글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자신을 '영화과 입시생'이라고 소개한 누리꾼은 "언니 저 대학 응원 답글 한 번만 달아주시면 언니의 응원에 힘입어 더 열심히 하는 영화과 입시생이 되겠습니다!"라며 "나중에 영화감독 되면 언니를 꼭 뱀파이어 역으로 캐스팅해서 언니를 위한 영화를 만들겠습니다. 사랑해요"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윙크하는 표정의 이모티콘과 함께 "우리 꼭 감독과 배우로 만나요"라는 답글을 남기며 팬을 응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각본은 제가 쓸게요-극작과", "저도 캐스팅해주세요", "현실이 되면 엄청 멋질 듯", "따뜻하다"라며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예슬은 최근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