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장미희 계략에 '죽음 위기'…김태훈 '분노 폭발'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장미희 계략에 '죽음 위기'…김태훈 '분노 폭발'
김선아는 죽음의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까?

14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13회에서는 제니 장(김선아 분)을 제거하기 위해 손을 쓴 김 회장(장미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니 장은 조광 회장과 김 회장이 손을 잡았다는 소식을 듣고 긴장했다.

윤선우는 제니 장에게 "그 둘이 손 잡으면 어른들의 의결권으로 부족하다. 김 회장 확실히 뭔가 알고 있다. 어쩌면 누나가 누군지까지도 알 거다"라고 걱정했다.

그리고 김 회장은 제니 장의 생일을 축하하며 데오가의 반지를 건넸다. 김 회장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끼며 생각에 빠진 제니 장. 그때 메이드 한 명이 제니 장을 걱정하던 미세스왕을 창고로 유인했다.

이어 제니 장까지 유인했고, 김 회장의 지시를 받은 이들이 제니 장을 미세스왕(김영아 분)과 함께 지하 창고에 감금했다.

미세스왕에게 자신의 예상보다 훨씬 더 참혹한 일을 겪었던 제니 장에 대해 들은 위정혁(김태훈 분)은 제니 장을 걱정하며 상념에 잠겼다. 그리고 위정혁은 제니 장이 지하 창고에 갇혀있다는 사실을 알고 김 회장에게 갔다.

위정혁은 "당장 도영이 풀어달라. 지하에 도영이 갇혀 있는 거 다 안다"라고 했다. 김 회장은 "걔를 빼내면 나, 너, 예남이(박희본 분), 예은이(류원 분) 우리가 줄줄이 갇히게 생겼는데 어떻게 그러겠냐"라고 답했다.

이에 위정혁은 "그래도 할 수 없는 거잖아요"라며 소리쳤다. 모든 사실을 알고 있었던 위정혁. 이에 김 회장은 "역시 알고 있었구나? 도영이가 위창수 자식인 걸 넌 알고 있었어.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 애랑 결혼까지 한 거야. 한 지붕 아래서 작정하고 내 목을 노리는 애를. 니 피붙이보다 그 애가 소중하다는 거냐"라며 "도대체 그 애가 뭔데. 이 사랑까지 잃고 돌아와 그 애를 지키려는 이유가 뭐야"라며 분노했다.

이에 위정혁은 "제 유일한 사람이라서요. 제 곁에 남은 단 한 사람이라서요. 도영이마저 잃게 되면 저도 살 이유가 없어서요"라고 진심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미세스왕과 함께 지하 창고에 갇힌 제니 장. 그리고 이때 어디선가 물이 흘러들었고, 이들은 익사의 위기에 처해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