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독] 정진운♥경리, 2년째 열애 중…군 입대에도 굳건

[단독] 정진운♥경리, 2년째 열애 중…군 입대에도 굳건
2AM 출신 가수 정진운과 나인뮤지스에서 홀로서기 한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다.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정진운과 경리는 2017년 경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뒤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가요계와 예능에서 동시에 활약했다는 공통점을 가진 정진운과 경리는 일과 사랑을 모두 잡았다.

두 사람은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고,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과시한 바 있다.
이미지

지난 3월 정진운이 군 입대 한 이후에도 둘 사이에 변함이 없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정진운이 군입대한 이후에 더욱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 관계자는 SBS funE 취재진에 "정진운이 휴가를 나올 때마다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경리와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면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정진운은 지난 3월 입대, 군악대에서 성실하게 복무 중이다.

경리는 지난 7월 7년간 몸담았던 스타제국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돼 홀로서기에 나섰으며,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하고 있다.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