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비 쏟아지자 손흥민이 에스코트 꼬마에게 보인 '세상 스윗'한 행동

[스브스타] 비 쏟아지자 손흥민이 에스코트 꼬마에게 보인 '세상 스윗'한 행동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 손흥민 선수가 경기 전 에스코트 꼬마에게 보인 행동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셰필드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홈경기가 열렸습니다. 이날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뛴 손흥민 선수는 득점 없이 맞선 후반 13분 선제골을 터뜨렸지만, 경기는 1대 1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이날 런던에는 비가 내렸는데, 경기 전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를 향한 손흥민 선수의 다정한 행동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손 선수는 비가 내리자 자신의 앞에 서 있던 아이의 머리 위로 두 손을 포개며 비를 막아줬습니다. 이를 눈치챈 아이는 뒤를 돌아 손 선수를 쳐다봤고, 눈이 마주친 두 사람은 서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비 쏟아지자 손흥민이 에스코트 꼬마에게 한 '세상 스윗'한 행동
또 손흥민 선수는 경기 시작 전 심판, 상대 팀 선수들과 악수를 할 때 아이들에게는 눈높이에 맞춰 허리를 숙여 인사를 건네는 등 자상하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 선수의 자상한 모습은 각종 커뮤니티에 퍼지며 화제를 모았고, 팬들은 "남잔데도 설렌다", "힐링 된다", "멋있다", "아이들에게는 진짜 좋은 추억 되겠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매치데이투어 MatchDayTour'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