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장영상] 도심 교차로 뛰어든 멧돼지, 잇따라 '쾅쾅쾅'

<앵커>

어젯(8일)밤 서울 강동구 한 교차로에 멧돼지가 뛰어들어서 차량에 부딪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교차로에서만 멧돼지 세 마리가 잇따라 차에 치였습니다.

강민우 기자입니다.

<기자>

멧돼지 한 마리가 차량들이 쌩쌩 달리는 교차로로 뛰어나오다 차에 부딪힙니다.

다시 일어나 달려가나 싶더니 이번엔 트럭에 치이고 맙니다.

어젯밤 10시 반쯤 서울 강동구 서하남 교차로 일대에서 멧돼지 3마리가 잇따라 차에 치이는 사고가 났습니다.

방역 당국은 멧돼지 사체를 모두 수거한 뒤 아프리카돼지열병 감염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승용차가 완전히 두 동강 났습니다. 차량 뒷부분은 아예 중앙분리대에 꽂혀 있습니다.

어제 저녁 8시 반쯤 경기도 용인시 양지 요금소 근처 도로에서 버스와 승용차가 부딪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50대 남성이 목 부위를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젯밤 10시쯤엔 부산 기장군의 한 자동차전용도로에서 트레일러와 1톤 트럭, 승합차 등 차량 4대가 부딪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트럭에 타고 있던 40대 남성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사고 잔해 처리 등으로 일부 구간 통행이 2시간가량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