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이스트, 미니7집 가온차트 2관왕…달콤한 행보

뉴이스트, 미니7집 가온차트 2관왕…달콤한 행보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새 앨범으로 가온 차트에서 2관왕에 올랐다.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지난 21일 미니 7집 '더 테이블(The Table)'을 발매한 뉴이스트가 가온 차트 2019년 43주차(2019.10.20~2019.10.26)에서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뉴이스트 미니 7집 '더 테이블'과 타이틀곡 '러브 미(LOVE ME)'는 가온 차트 소매점 앨범 차트와 다운로드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뉴이스트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도 타이틀곡 '러브 미'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미니 7집 '더 테이블'은 공감을 자아내는 '사랑'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과 기억들을 담은 곡들로 채운 앨범이다. 그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온 뉴이스트의 달콤한 분위기로의 변신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한터 차트, 신나라 레코드, 인터파크 음반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핫트랙스, YES24, 교보문고 등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도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다.

뉴이스트는 31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타이틀곡 '러브 미' 무대를 펼친다.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