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튼콜] 무용가? 뮤지컬배우? 방송연예인?…만능 예술가! '발레리나 김주원' (+연극 티켓 이벤트)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18 : 무용가? 뮤지컬배우? 방송연예인?…만능 예술가! '발레리나 김주원' (+연극 티켓 이벤트)

오늘 [커튼콜]에서는 발레리나 김주원 씨를 모시고 이야기 나눕니다.

여전히 무대 위에서 춤추고 있는 발레리나 중 대중들에게 가장 친숙한 무용수는 김주원 씨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는 공연, 강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발레를 비롯해 다양한 춤을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출신인 김주원 씨는 '무용계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브누아 드 라 당스(Benois de la Danse)에서 최고 여성 무용수상을 받았고, 그 후 정상에 안주하지 않고 전통 발레뿐 아니라, 탱고 발레, 뮤지컬, 연극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주원 씨의 또 다른 도전,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공연이 대학로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총체극'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은 그야말로 '모든 예술을 종합한 공연'이라 불리고 있는데요.

제이드 역의 김주원 씨가 들려주는 공연 이야기, 그리고 그가 직접 고른 이번 공연 속 노래 두 곡도 기대해주세요!


+ 커튼콜 18화 청취자 이벤트!

오늘의 초대 손님 김주원 씨가 출연하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공연에 커튼콜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스카 와일드의 원작을 '젠더 프리'로 새롭게 해석한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은 연기, 음악, 무용, 미술뿐만 아니라 조명, 소도구 등 무대장치를 종합적으로 사용하여 관객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공연 정보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일시 : 2019년 11월 3일(일) 오후 6시
장소 : 유니플렉스 1관
자세한 사항은 http://www.playdb.co.kr/PlayDB/PlaydbDetail.asp?sReqPlayno=144668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아래 메일 또는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자유롭게 신청해 주세요.
총 두 분(1인2매)을 선정하여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티켓을 드립니다.
메일 : cc@sbs.co.kr
팟빵 : http://www.podbbang.com/ch/8888
네이버 오디오클립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508

*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대댓글로 당첨 안내를 공지해드릴 예정이니 당첨 여부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한 안에 당첨자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BS 김수현 기자, 박찬민 아나운서, 그리고 발레리나 김주원 씨와 함께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