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한 할아버지가 가구 쇼핑할 때 '반려견' 꼭 데려가는 이유

한 할아버지가 가구 쇼핑할 때 '반려견' 꼭 데려가는 이유
한 할아버지가 가구 쇼핑에 반려견을 데려간 훈훈한 이유가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1일, 미국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알리시아 달 씨의 할아버지와 반려견 '코코'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인 할아버지는 몇 년 전 처음 코코가 가족이 될 때만 해도 개를 원하지 않는다며 강하게 반대하던 사람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어른이 그러하듯, 함께 지내는 동안 정이 든 할아버지는 코코와 둘도 없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달 씨는 "두 짝꿍은 안락의자에 나란히 앉아 느긋하게 시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며 "이제는 떼어 놓을 수 없는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 할아버지가 가구 쇼핑할 때 '반려견' 꼭 데려가는 이유
상황이 이렇게 되자, 할아버지는 최근 이사를 앞두고 큰 고민이 생겼습니다. 코코와 자신이 가장 좋아하던 휴식 장소인 안락의자가 너무 낡아서 버려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할아버지는 코코를 데리고 함께 가구 쇼핑에 나섰습니다. 새 안락의자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코코와 함께 쓸 수 있도록 발걸이가 넓은 것과 코코가 좋아하는 것, 이 두 가지였습니다.

여러 매장을 들리며 심사숙고한 두 짝꿍은 마침내 만족하는 의자를 고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후 이들의 쇼핑 모습이 담긴 사진이 소셜미디어에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우리 엄마도 매일 쇼핑에 강아지를 데려간다", "두 짝꿍의 우정이 오래갔으면 좋겠다"는 등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페이스북 Aleecia Dahl)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