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소라, 연말 '2019 이소라 콘서트' 개최…오늘(16일) 티켓예매 오픈

이소라, 연말 '2019 이소라 콘서트' 개최…오늘(16일) 티켓예매 오픈
가수 이소라가 1년 만의 연말 콘서트로 돌아온다.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이소라는 오는 12월 19일부터 12월 29일까지 23일, 26일을 제외한 총 9일 동안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이소라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지난 1월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신청곡 (Feat. SUGA of BTS)'을 발표한 이소라는 약 1년 만에 다시 팬들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최고의 세션 밴드 참여로 기대를 모은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비긴어게인3'에 출연해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한 임헌일을 비롯해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에서 유재석과 호흡을 맞춘 천재 재즈 드러머 이상민이 함께 한다.

또한 피아노 이승환과 기타리스트 홍준호, 베이시스트 구본암 등도 합류, 이소라와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작업 중이다.

'2019 이소라 콘서트'는 위로와 치유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는 뭔가 좀 다를 것"이라는 공연 소개가 전해져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예감케 한다.

'2019 이소라 콘서트' 티켓 예매는 16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사진=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