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튼콜] '국악계 아이돌'이 떴다! 젊은 소리꾼 김준수 (+창극 티켓 이벤트)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17 : '국악계 아이돌'이 떴다! 젊은 소리꾼 김준수 (+창극 티켓 이벤트)

오늘 [커튼콜]에서는 국립창극단 대표 소리꾼 김준수 씨를 모시고 이야기 나눕니다.

국악이 어른들의 점잖은 장르라고만 생각했다면 큰 오산입니다. 현재 국악계는 젊은 소리꾼 김준수 씨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국악계 아이돌'로 불리는 김준수 씨는 2013년 국립창극단에 입단 후 여러 작품에서 주연 배우로 활동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작년엔 한 케이블 방송에 출연해 슈트를 입고 소리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판소리의 매력을 대중에 알리기 위해 여러 분야에서 종횡무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준수 씨의 판소리 인생,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가오는 11월, 국립창극단은 <패왕별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미 올봄 초연 당시 전 좌석 매진 행렬을 기록했던 창극 <패왕별희>는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반년 만에 재공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창극은 다양한 장르와 교류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번 작품 <패왕별희> 역시 '한국의 창극'과 '중국의 경극'의 만남으로 어떠한 소리가 무대를 채울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패왕별희>에서 '우희'역을 맡은 김준수 씨가 들려주는 웃픈 공연 준비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


+ 커튼콜 17화 청취자 이벤트!

오늘의 초대 손님 김준수 씨가 출연하는 국립창극단의 <패왕별희> 공연에 커튼콜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경극 대중화의 대표주자 우싱궈 연출가와 판소리로 관객과 소통해 온 이자람 음악감독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이 작품은 화려한 움직임, 웅장한 음악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물론 '우희'로 여장한 김준수 씨의 화려한 검무도 놓칠 수 없겠죠?

-공연 정보
국립창극단 <패왕별희>
일시 : 2019년 11월 12일(화) 오후 8시
장소 :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토월극장
자세한 사항은 https://www.ntok.go.kr/kr/Ticket/Performance/Details?performanceId=265590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아래 메일 또는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자유롭게 신청해 주세요.
총 두 분(1인2매)을 선정하여 <패왕별희>티켓을 드립니다.
메일 : cc@sbs.co.kr
팟빵 : http://www.podbbang.com/ch/8888
네이버 오디오클립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508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대댓글로 당첨 안내를 공지해드릴 예정이니 당첨 여부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한 안에 당첨자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SBS 김수현 기자, 류란 기자, 그리고 소리꾼 김준수 씨와 함께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