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연예인 설리 숨진 채 발견…경찰 "극단적 선택 추정"

연예인 설리 숨진 채 발견…경찰 "극단적 선택 추정"
가수 겸 배우인 설리(본명 최진리·25)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오늘(14일) 오후 3시 21분쯤 자택인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의 한 전원주택 2층에서 최 씨가 숨져 있는 것을 최 씨의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습니다.

매니저는 전날 오후 6시 반쯤 최 씨와 마지막 통화를 한 뒤 연락이 되지 않자 오늘 최 씨의 집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재까지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최 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2009년 에프엑스로 데뷔한 최 씨는 2014년 악성 댓글과 루머로 고통을 호소하며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가 이듬해 연기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팀에서 탈퇴했습니다.

현재는 스타들이 악풀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 MC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로 '인간 복숭아'란 별명을 얻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팬들과 수시로 소통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에는 "브래지어는 건강에도 좋지 않고 액세서리일 뿐"이라며 '여성의 노브라 권리'를 주장해 사회적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최 씨는 자택에서 혼자 살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며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