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튼콜] 결혼을 앞둔 커플에겐 어떤 연극? '이럴 때, 이 연극!' (+도서 이벤트)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16 : 결혼을 앞둔 커플에겐 어떤 연극? '이럴 때, 이 연극!' (+도서 이벤트)

오늘 [커튼콜]에서는 DMZ국제다큐영화제 홍보팀장이자 두 책을 펴낸 작가 최여정 씨를 모시고 이야기 나눕니다.

공연예술계에서 할 수 있는 웬만한 일은 다~ 해 본(?) 최여정 씨는 공연장에서 일한 지 10년이 되던 해 돌연 영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무작정 떠난 여행길에서 영감을 얻어 첫 작품 <셰익스피어처럼 걸었다>를 완성하였고, 뒤이어 올해 <이럴 때, 연극>을 발간하였습니다.

연극을 보고 싶은데 어떤 작품을 봐야 할 지 모르겠다고요? 최여정 씨의 신작 <이럴 때, 연극>에 답이 있습니다. 

'연극 초보자를 위한 안내서'로 불리는 책 <이럴 때, 연극>은 '결혼이라는 문앞에 선 커플에게', '짜릿한 상상이 필요한 권태기 부부를 위해' 등 우리가 살면서 맞닥뜨릴 12가지 상황에 맞는 연극을 추천해줍니다. 

<이럴 때, 연극> 안에 담긴 희곡 이야기, 그리고 연극 애호가인 최여정 씨가 들려주는 재미난 연극 세계를 기대해주세요.

+ 커튼콜 16화 청취자 이벤트!

오늘의 초대손님 최여정 씨의 친필사인이 담긴 책 <이럴 때, 연극>을 드립니다.
유명한 희곡 12편을 뽑아 일상 속 상황에 녹여 정리한 <이럴 때, 연극>은 연극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필독서'로 꼽히고 있는 책입니다. 
어떤 연극을 봐야 할 지 고민이시라면, 주저 말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 책이 도와줄 거에요!

- 참여방법
아래 메일 또는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자유롭게 신청해 주세요.
총 2명을 선정하여 최여정 작가의 친필사인이 담긴 책을 보내드립니다.
메일 : cc@sbs.co.kr
팟빵 : http://www.podbbang.com/ch/8888
네이버 오디오클립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508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대댓글로 당첨 안내를 공지해드릴 예정이니 당첨 여부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한 안에 당첨자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BS 김수현 기자, 박찬민 아나운서, 그리고 최여정 작가와 함께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