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꼭 안 해도 되지만…" 이효리가 이상순과 결혼 결심한 이유

'꼭 할 필요는 없지만…
그룹 핑클 멤버 이효리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어제(29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 마지막 회에서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효리는 멤버들과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앞으로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진짜 다 운이 되게 좋다. 사건 사고도 없이 결혼도 잘하고"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이효리는 핑클 멤버 중 유일하게 미혼인 옥주현에게 "주현이도 언젠가 좋은 사람 만나서 가겠지만…"이라고 했고, 옥주현은 "나 결혼 안 하고 싶은데?"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효리와 멤버들 모두 옥주현의 의견을 존중하며 "(결혼) 안 하면 안 하는 거지 뭐"라고 입을 모아 얘기했습니다.
'꼭 할 필요는 없지만…
'꼭 할 필요는 없지만…
이어 이효리는 "난 결혼은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아. 근데 나는 너무 같이 살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 한 거지. 결혼을 해야 해서 한 건 아니야"라며 "한 시라도 떨어지기 싫은 그런…딱 그런 느낌이 들었다"라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효리는 "근데 상순 오빠는 그게 너무 싫대. 혼자 있고 싶대"라고 폭로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꼭 할 필요는 없지만…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올해로 결혼 7년 차를 맞았습니다.
'꼭 할 필요는 없지만…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