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민지, 설해원 레전드 매치 스킨스 게임 우승

이민지, 설해원 레전드 매치 스킨스 게임 우승
▲ 22일 강원도 양양 설해원에서 열린 '설해원·셀리턴 레전드 매치' 두 번째 스킨스 매치 중 이민지가 8번홀 티샷하고 있다.

호주 교포 이민지(23)가 설해원 셀리턴 레전드 매치 스킨스 게임에서 정상에 올랐습니다.

이민지는 강원도 양양 설해원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스킨스 게임에서 10번 홀까지 상금 800만원을 획득해 600만원의 에리야 쭈타누깐(태국)을 제치고 우승했습니다.

이 대회는 이민지, 쭈타누깐 외에 박성현(26), 렉시 톰프슨(미국)이 출전해 매 홀 걸린 상금을 놓고 경쟁하는 스킨스 게임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박성현이 먼저 1번 홀을 승리해 200만원을 선취했으나 이민지가 5번 홀에서 약 6m 버디 퍼트를 넣고 2∼5번 홀에 걸린 상금 800만원을 한꺼번에 획득했습니다.

이후 쭈타누깐과 톰프슨이 각각 600, 400만원씩 가져갔으나 이민지를 추월하지 못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10번 홀까지 진행된 상황에서 많은 비가 내려 그대로 종료됐습니다.

대회 상금은 강원도 산불 피해 돕기 성금으로 쓰입니다.

이날 경기에 앞서 박세리 도쿄올림픽 골프 감독과 줄리 잉크스터(미국), 안니카 소렌스탐(스웨덴), 로레나 오초아(멕시코)가 시타를 했습니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