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컴백' 볼빨간사춘기 "1위 공약, '워커홀릭' 많은 곳에서 게릴라 공연"

'컴백' 볼빨간사춘기 "1위 공약, '워커홀릭' 많은 곳에서 게릴라 공연"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신곡 제목과 어울리는 1위 공약을 내걸었다.

볼빨간사춘기는 10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Two Fi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워커홀릭' 1위 공약을 공개했다.

우지윤은 "1위를 한다면, 노래 제목과 어울리게 워커홀릭, 직장인이 많이 있는 곳에서 게릴라 공연을 열어보는 게 어떨까"라고 말했다.

이어 안지영은 "여의도 등 회사원이 많은 곳에서 깜짝 공연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의견을 냈다.

새 앨범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안지영은 곡에 대해 "현실 앞에 좌절하지 말고 당당하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면서 "곡을 들으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고, 곧 추석인데 귀향길에 이 노래 들으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표했다.

그간 다수 곡으로 음원 차트 '올킬'을 보여준 볼빨간사춘기가 신곡으로도 흥행을 이뤄 공약을 실천할 수 있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볼빨간사춘기 새 앨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wo Five'를 공개한다.

[사진=백승철 기자]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