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간미연, 깜짝 결혼 발표…예비 신랑은 3살 연하 뮤지컬 배우 황바울

간미연, 깜짝 결혼 발표…예비 신랑은 3살 연하 뮤지컬 배우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간미연의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9일) "배우 간미연이 11월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오랜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기 위한 결혼식인 만큼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은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간미연과 황바울은 친구로 지내다가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간미연은 황바울의 밝은 성격에, 황바울은 간미연의 배려심 넘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촐하게 진행되며, 베이비복스 멤버들도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간미연, 깜짝 결혼 발표…예비 신랑은 3살 연하 뮤지컬 배우
1997년 베이비복스 멤버로 데뷔한 간미연은 '야야야', '겟업'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원조 '걸크러시' 그룹의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룹 해체 후에는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와 뮤지컬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2006년 SBS 키즈 예능 '비바!프리즈' MC로 데뷔한 황바울은 연예 정보 프로그램 등에서 리포터로 활약했으며, 뮤지컬 '홍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사진=간미연·황바울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