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스트롯' 김나희, 7일 '큐피트 화살'로 정식데뷔…큐티·청순 티저공개

'미스트롯' 김나희, 7일 '큐피트 화살'로 정식데뷔…큐티·청순 티저공개
트로트 가수 겸 개그맨 김나희의 첫 앨범 타이틀곡 '큐피트 화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김나희는 4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첫 번째 미니앨범과 같은 이름의 타이틀곡 '큐피트 화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나희는 사랑스러운 큐피드로 변신,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천사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착용하고 등장하는 김나희는 다양한 장소를 누비며 우아한 자태로 활을 쏘고 있다.

특히 김나희는 섹시, 큐티, 청순 등 여러 콘셉트의 의상을 훌륭히 소화했다. 여기에 신곡 음원 일부가 함께 공개되며 흥을 유발했다.

곡 프로듀싱에는 젝스키스 '커플' 등 다수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타 작곡가 마경식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나희는 오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큐피트 화살'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진다. 이번 앨범을 통해 종합 편성 채널 TV조선 '미스트롯' 최종 TOP5 인기를 견인해 나간다.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