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왜 거기서 나와?"…박지성 · 문 대통령 '깜짝 만남'

SBS 뉴스

작성 2019.09.03 17:5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SNS와 인터넷 검색어를 통해서 오늘(3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태국을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전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와 깜짝 만남을 가졌는데요, 이 자리에서 특별한 선물도 받았다고 합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박지성 만난 문 대통령'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박지성 선수가 만난 이곳은 바로 '브랜드 K 글로벌 론칭쇼' 현장입니다.

브랜드 K는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품을 국가 차원에서 공동으로 육성하는 사업으로, 기술과 품질이 뛰어나지만 브랜드 파워가 약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를 개척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는데요, 이 브랜드 K의 홍보대사를 박지성 선수가 맡고 있습니다.

런던에서 방콕까지 날아왔다는 박지성 선수는 "브랜드 K의 제품은 디자인과 아이디어도 좋지만, 기술력이 좋다"고 평가하면서 문 대통령에게 특별한 선물도 전했는데요, 비행기 안에서 직접 써봤더니 피로가 덜했다면서 브랜드 K의 아이마스크를 건넸습니다.

또 이번 행사에는 위키미키, 베리베리 등 인기 케이팝 스타들도 함께 모여서 우리 브랜드 알리기에 함께 힘을 보태기도 했는데요.

누리꾼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 어쨌든 보기 좋은 만남이네요~" "박지성 선수 우리 브랜드 홍보하고 계셨군요. 얼굴 좀 자주 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