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자격지심 심했다"…32kg 감량 소감 밝힌 유재환

SBS 뉴스

작성 2019.08.26 15:1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자격지심 심했다"…32kg 감량 소감 밝힌 유재환
방송인 유재환이 체중 32kg을 감량한 근황과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26일)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 감사하다"면서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유재환은 과거 포근했던 이미지와 달리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했습니다.32kg 감량 소감 밝힌 유재환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캡처)이어 유재환은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 수 없더라"라면서 "'그래! 비만으로 가려진 리얼 몸 가면을 벗어던지게 하자'라고 다짐한 게 벌써 4개월 전"이라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물론 엄청 대단하지 않지만,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면서 "최고로 살이 너무 쪘을 땐 아무도 못 만났다. 자격지심이 너무 심하고 공황이 왔다"라고 털어놨습니다.32kg 감량 소감 밝힌 유재환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캡처)마지막으로 유재환은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본 적 있었지만, 본 적 없는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 게시물을 본 동료 연예인들은 유재환을 향해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개그맨 김재우와 래퍼 딘딘은 각각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어요. 재환 씨", "잘생긴 표정 짓는 게 안 어색해. 누구야 이 사람" 등의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