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기도하며 잠들었는데"…실종 반려견 2주 만에 찾은 배우 설인아

[스브스타] "기도하며 잠들었는데"…실종 반려견 2주 만에 찾은 배우 설인아
반려견 '줄리'의 실종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배우 설인아가 약 2주 만에 줄리를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설인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줄리가 제발 멀리 가지 않길 기도하며 잠들었는데…13일 만에 줄리를 찾았다"라며 줄리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설인아는 "줄리를 잃어버린 곳에서 100m 떨어진 한 비닐하우스의 주인 분이 줄리의 울음소리를 듣고 제보해주셨다"라며 "주인 분도 줄리의 실종 전단지를 계속 갖고 다니셨다고 하더라"라고 줄리를 찾은 후기를 전했습니다.

그는 "주인 분이 아침에 일하러 나왔는데, 비닐하우스 뒤편과 철로 사이에서 강아지가 낑낑거리는 소리가 들렸다고 하더라"라며 "줄리를 잃어버린 장소부터 길을 따라서 제 옷을 두었는데 아마 그 냄새를 맡고 낑낑거리고 있던 게 아닐까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발견 당시 줄리는 코를 비벼서 그런지 코가 많이 부어있는 상태였고, 가족을 보자마자 울고불고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기도하며 잠들었는데
그러면서 설인아는 "줄리를 찾아주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막연하고 외로운 싸움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라며 "가족에게 돌아와 준 줄리에게 제일 고맙고 미안하다. 사랑해"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현재 줄리의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도하며 잠들었는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기적이다", "정말 다행이다", "다치지 않고 가족 품에 건강하게 돌아온 건 하늘이 도운 거다", "눈물 나네요", 줄리야 돌아와 줘서 고마워", "매일 매일 걱정했는데 정말 잘 됐어요", "너무 고생 많았어요"라며 응원과 위로를 보내고 있습니다.

설인아는 지난 12일 SNS에 줄리의 실종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설인아는 SNS에 실시간으로 줄리 관련 소식을 전하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골든타임도 지났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