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MV 티저부터 압도적…선미, 신곡 '날라리' 컴백 D-1

MV 티저부터 압도적…선미, 신곡 '날라리' 컴백 D-1
가수 선미의 신곡 '날라리(LALALAY)'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통해 선미 새 싱글 '날라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는 여행 가방 안에 있던 선미가 직접 지퍼를 열고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독특한 장면으로 시작된다. 감각적인 색감, 강렬하게 울려 퍼지는 관악기 음향,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영상 말미 카메라를 응시하는 선미의 눈빛은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신곡 '날라리'는 월드투어 '워닝(WARNING)'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선미의 자작곡이다. 댄스홀(Dance-hall)과 라틴(Latin) 풍의 이국적인 음향에 시적 은유, 직설적 화법을 오가는 특색 있는 가사를 얹었다. 또 무대에서는 선미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질 전망이다.

선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날라리'를 발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날라리' 발표 기념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