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이필모♥서수연, 결혼 6개월 만에 득남…감격에 찬 소감 '뭉클'

SBS 뉴스

작성 2019.08.20 14:4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이필모♥서수연, 결혼 6개월 만에 득남…감격에 찬 소감 '뭉클'배우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가 득남했습니다.

이필모는 오늘(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득남 소식을 알리며 감격에 찬 소감을 밝혔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필모가 갓 태어난 아들 '오잉'(태명)이를 품에 안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필모는 "13시간의 진통 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습니다"라며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는 "아비가 되었네요. 이제 아비 된 자로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겠습니다"라며 "주변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건강히만 자라다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필모는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 제 영혼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필모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입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월 결혼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4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필모♥서수연, 결혼 6개월 만에 득남…감격에 찬 소감 '뭉클'(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이필모·서수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