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서유기' 측에도 말했다"…구혜선·안재현 이혼 위기, 문자 내용 보니

"'신서유기' 측에도 말했다"…구혜선·안재현 이혼 위기, 문자 내용 보니
배우 구혜선(35)과 안재현(32) 부부가 이혼 위기를 맞은 가운데, 두 사람이 나눈 문자메시지 내용이 주목을 받고 있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고 밝히며 안재현과 나눈 문자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그는 가정을 지키고 싶으나, 안재현이 권태기로 이혼을 바라고 있다는 입장이다.

공개된 문자메시지에는 구혜선이 안재현에게 '어머니를 직접 만나고, 만나서 사죄드리라'고 촉구하는 내용이 담겼다.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당신이 준 합의서와 언론에 보낼 글 다음 주에 발표하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구혜선은 "'신서유기'가 내 어머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다"며 "다음 주 말고 어머니 상태 보고"라고 이혼 발표에 대한 시기를 늦추기를 바랐다.

이에 안재현은 "이미 합의됐고, 서류만 남았다. (어머니와의 만남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나겠다.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다"고 어머니와의 만남을 극구 반대했다.

구혜선은 계속해서 어머니와의 만남을 부탁했다. 그는 "만나기로 했다며. 만나면 연락 줘"라며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 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다"고 말했다.

"어머니도 정신없으시겠고 나도 정신이 없다. 일은 일대로 진행하고 인사드리겠다"고 안재현이 기존 입장을 고수하자, 구혜선은 "내 어머니보다 일이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디 있냐"고 분노했다.

이어 안재현은 "어머니는 통화로 이야기 나누겠다. 직접 뵙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계속해서 어머니와의 만남을 거부했다.

구혜선은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 사정없이 행동하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며 "결혼할 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서 직접 만나서 사죄드려라"고 요청했다.

또 "일이 뭐가 중요하냐. 내 어머니보다 중요하다고 한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다"고 불쾌한 심경을 토로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 5월 화촉을 밝힌 두 사람은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 등에 출연하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8일 SBS funE에 "공식입장 정리되면 보내드리겠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