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위키미키, 신곡 '티키타카' MV 공개…오늘(14일) 음반 발매

위키미키, 신곡 '티키타카' MV 공개…오늘(14일) 음반 발매
그룹 위키미키 신곡 '티키타카(Tiki-Taka 99%)'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4일 0시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의 '티키타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위키미키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한껏 멋을 내고 휴가를 떠났다. 아이처럼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고 있다.

또 밤 파티를 즐기며 휴가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의 군무와 99%의 '99'를 형상하는 핸즈 포인트 안무가 눈에 띈다.

신곡 '티키타카'는 신나는 드럼 비트와 전자 음향이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티키타카(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라는 말이 반복되는 후렴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곡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아 1%가 아쉬운 상대방을 향한 마음을 재치 있게 담았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은 지난 8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됐으며, 14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