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튼콜] 영국 찍고 한국으로. 뮤지컬 계의 뜨는 별 김수하 배우(+뮤지컬 티켓 이벤트)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8 : 영국 찍고 한국으로. 뮤지컬 계의 뜨는 별 김수하 배우(+뮤지컬 티켓 이벤트)

오늘 [커튼콜]에서는 뮤지컬 계의 라이징 스타 김수하 배우와 함께합니다. 

김수하 배우는 김수현 기자와 박찬민 아나운서가 휴가를 반납하고 기다렸을 정도로 공연예술계의 화제의 인물인데요.

김수하 배우는 영국 웨스트엔드를 대표하는 뮤지컬 중 하나인 <미스사이공>에서 한국인 최초로 주역 '킴'을 맡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그의 나이 22살, 아직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기 전이었다고 합니다.

김수하 배우가 대학도 졸업하기 전에 뮤지컬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웨스트엔드에 입성하게 된 과정과 그동안의 뮤지컬 인생, 그리고 덧붙여 해외에서 활동 중인 한국 뮤지컬 배우들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일찍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해외에서 활동하던 김수하 배우가 드디어 한국 무대에 섭니다.

이번엔 국내 창작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에서 당찬 캐릭터 '진'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사실 김수하 배우가 처음 이 뮤지컬 대본을 받았을 때 고개를 갸우뚱했다고 합니다.

그녀가 '진'이 되기 전까지의 험난했던(?) 과정과 그녀가 뮤지컬에 참여하게 된 소속사 대표님의 결정적인 한 마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창작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초연임에도 벌써부터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미 N차 관람을 인증한 관객들도 있다는데요.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만의 매력과 그 안에 담긴 신명나는 노래 세 곡도 기대해주세요. 


+ 오늘의 게스트 김수하 씨가 준비한 커튼콜 청취자 이벤트!

커튼콜 8화를 들어주신 청취자분께 드리는 깜짝 선물, 이번엔 김수하 씨가 출연 중인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티켓을 드립니다! 
'시조와 힙합의 콜라보'라는 색다른 조합으로 관객을 들었다 놨다 하는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신명나게 한 판 놀아보시죠!
 
-공연 정보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일시 : 2019년 8월 21일(수) 20시
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자세한 사항은 https://m.doosanartcenter.com/ko/performance/1379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8월 16일(금)까지 아래 메일 또는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자유롭게 신청해 주세요. 
총 세 분(1인2매)께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티켓을 보내드립니다.

*보다 원활한 이벤트 신청/확인을 위해 [커튼콜] 전용 메일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메일로 이벤트 신청해주시는 분들은 cc@sbs.co.kr로 보내주세요!

*팟빵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대댓글로 당첨안내를 공지해드릴 예정이니 당첨 여부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한 안에 당첨자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으면 저희가 연락 드릴 방법이 없어 티켓이 다른 분께 넘어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팟빵 : http://www.podbbang.com/ch/8888
네이버 오디오클립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508

SBS 김수현 기자, 박찬민 아나운서, 그리고 김수하 뮤지컬 배우와 함께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