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 '최파타' 출격…'리틀포레스트' 촬영 에피소드 최초 공개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 '최파타' 출격…'리틀포레스트' 촬영 에피소드 최초 공개
SBS 첫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의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전격 출연한다.

12일 방송될 SBS 파워FM(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리틀 포레스트'의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출연, 서로의 첫인상을 비롯해 아이들과 함께한 '리틀 포레스트' 촬영 에피소드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SBS에서 파격적으로 편성한 첫 16부작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배우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리틀 포레스트'의 아이들을 위한 요리, 키즈 요가 등을 배우며 철저한 사전 준비를 했다는 네 사람이 '최파타'에서 각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출연하는 '최파타'는 12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고, '리틀 포레스트'는 이날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