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삼성, '인구 14억' 인도서 브랜드평가 1위…LG는 2년째 3위

삼성이 세계 인구 2위 국가인 인도에서 브랜드 평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LG는 3위를 기록해, 우리 기업 두 곳이 나란히 브랜드 평가 톱3에 올랐습니다.

글로벌 마케팅업체와 여론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2019년 인도 최고 브랜드 명단에서 두 업체가 각각 1위와 3위에 등재됐습니다.

삼성은 4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했고, LG는 스위스 식품기업 네슬레에 이어 3위를 2년 연속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유력 기업 가운데 나이키는 11위, 아마존은 12위, 코카콜라는 20위로 나타났습니다.

업계에선 인구 14억 명에 달하는 초거대 인도 시장 내 삼성과 LG의 입지가 탄탄한 걸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