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암전' 서예지, 여주인공→귀신 1인 2역 도전 왜?

'암전' 서예지, 여주인공→귀신 1인 2역 도전 왜?
배우 서예지가 영화 속에서 귀신 목소리를 직접 연기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8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암전'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서예지는 영화 속에서 여주인공은 물론 귀신의 목소리 연기까지 소화하게 된 과정에 대해 "'암전' 촬영을 끝내고 다른 작품을 촬영하고 있었는데 감독님에게 연락이 왔다. 평소에 자주 전화를 하시는 분이 아닌데 안부를 묻더라. 단순한 안부 같지가 않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귀신 목소리를 내줄 수 있을까'라고 부탁하시길래 처음에는 거절했다. 어떻게 흉내를 내야 할지 모르겠더라. 귀신으로 분한 사람이 목소리를 내야 생동감이 있지 않을까 싶었다. 그런데 감독님이 뭐든 깊게 생각하고 말하는 스타일이라서 왜 저에게 귀신 목소리를 해달라고 하느냐고 물어봤다. 답변이 명쾌하게 나와서 촬영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서예지는 8년 째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공포 영화 감독 미정으로 분해 광기 어린 연기를 선보였다.

'암전'은 신인 감독이 상영 금지된 공포영화의 실체를 찾아가며 마주한 기이한 사건을 그린 공포영화로 오는 15일 국내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