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몬스타엑스, 美 ABC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프렌치 몬타나와 함께

몬스타엑스, 美 ABC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프렌치 몬타나와 함께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미국 ABC 채널 유명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한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7일 "몬스타엑스는 오는 8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되는 '지미 키멜 라이브'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방송 또한 같은 날 전파를 탄다.

'지미 키멜 라이브'는 미국의 인기 코미디언 지미 키멜이 매주 월~금요일 오후 11시 35분(미국 동부 표준시) 진행하는 토크쇼로, ABC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이자 할리우드 스타들이 잇따라 출연하는 유명 TV쇼다.

몬스타엑스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미국 내 입지를 증명했다. 특히 녹화를 앞두고 무대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을 기록,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몬스타엑스는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와 함께 출연한다. 앞서 첫 공식 영어 싱글이자 프렌치 몬타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인 '후 두 유 러브?(WHO DO U LOVE?)'를 발표, 매력적인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