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세상 떠난 팬에게 손편지 남긴 효민

[스브스타]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세상 떠난 팬에게 손편지 남긴 효민
가수 효민이 세상을 떠난 팬을 추모해 뭉클함을 주고 있습니다.

효민은 어제(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믿기지 않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며 안타까운 사연과 함께 자필 편지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효민은 자신의 오랜 팬이 세상을 떠났다는 가슴 아픈 소식을 접했습니다. 티아라의 데뷔부터 함께 했다는 이 팬은 지난해 효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자필 편지에서 효민은 "아직도 그날의 기억이 생생하기만 한데 더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팬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너의 가족들과 친구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너를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라며 "이곳에서 아프고 힘들었던 일들은 다 잊고 그곳에선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티아라 누나들을 위해 항상 응원해주고, 힘이 돼줘서 정말 고맙다"라며 "절대 잊지 않겠다. 그리고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 하늘나라에서도 꼭 지켜봐 달라"고 적었습니다.

효민의 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곳에선 꼭 행복하세요", "편히 쉬시길" 등 함께 애도를 표했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