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죽어도 이해 못 해"…양홍원 '셀프 인테리어(?)'에 기겁한 스윙스

[스브스타] "죽어도 이해 못 해"…양홍원 '셀프 인테리어(?)'에 기겁한 스윙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 출신 가수 영비(본명 양홍원)가 독특한 감성으로 꾸민 집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영비는 오늘(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사는 집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영비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사진 속 영비는 담뱃재와 잡동사니가 널브러진 집 한가운데 앉아 흐릿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또 집안 곳곳에는 의미를 알 수 없는 낙서들이 가득해 다소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사진=영비 인스타그램 캡처)
특히, 하얀 벽지 위에 검은 페인트로 "물어주면 돼"라고 쓴 낙서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 영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비의 소속사인 인디고 뮤직의 수장 가수 스윙스는 사진을 본 뒤 "정말 죽어도 이해할 수 없는 감성"이라고 댓글을 달아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누리꾼들은 "본인 취향이라면 어쩔 수 없는데, 집주인 허락은 받았는지?", "집 안에서 신발도 신고 미국식으로 사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사진=영비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