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현재, 김강우와 아이돌 그룹 출신?…직접 밝힌 흑역사

조현재, 김강우와 아이돌 그룹 출신?…직접 밝힌 흑역사
배우 조현재가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한 가운데 깜짝 놀랄 만한 과거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너는 내운명')에는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스튜디오에 직접 나온 조현재는 스페셜 MC 한혜진과 대화를 나눴다.

한혜진은 "조현재 씨는 제 형부(김강우)와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이 HOT와 젝키 사이에서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 했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조현재와 김강우는 1998년 아이돌 그룹 '가디언' 으로 데뷔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료화면도 공개됐다. 두 사람의 앳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에도 남다른 외모를 자랑했다. 이에 대해 조현재는 "연습생 준비만 하다 끝나 22년 전 얘기"라고 말했다.

가디언은 당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HOT와 g.o.d를 겨냥해 결성됐으나 음악 프로그램 몇 회 출연한 후 활동을 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재와 김강우는 배우로 전향해 청춘 스타로 큰 인기를 누렸다.

조현재는 2018년 프로 골퍼 출신인 박민정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