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한혜진 "기성용, 100점 남편이지만 뒤치다꺼리 힘들어"

'동상이몽2' 한혜진 "기성용, 100점 남편이지만 뒤치다꺼리 힘들어"
배우 한혜진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남편 기성용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녹화에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2016년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후 오랜만에 SBS 스튜디오를 찾은 한혜진은 "감회가 새롭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날 한혜진은 "기성용 선수는 남편으로서는 백 점이지만 실제로는 뒤치다꺼리하느라 너무 힘들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그때그때 정리를 하는 편인 반면 기성용은 물건을 늘어놓는 편이라는 것. 이어 한혜진은 "뭐라고 하니까 남편이 빨랫감을 숨겨놓은 적도 있다. 손 많이 가는 스타일이다"라며 애정 섞인 불만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한혜진은 "평소에 애정 표현을 많이 하냐"는 MC들의 질문에 "신랑은 애교가 많은데 저는 무뚝뚝하다"라며 '애교 이몽'을 보였다. 이 때문에 기성용은 한혜진을 '고목나무'에 비유하기도 했다고 한다. 게다가 다섯 살 된 딸 역시 엄마를 닮아 애교가 없는 편이라며 "아빠가 뽀뽀하고 껴안으려고 하면 '하지 마, 귀찮아'라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스페셜 MC로 함께 한 한혜진의 이야기는 오는 22일 밤 10시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100회를 맞아 기존 방송 시간보다 한 시간 앞당겨 확대 편성됐던 '동상이몽2'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7월 한 달간 매주 밤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