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부모 빚투 논란' 그 후…섬에서 낚시하는 마이크로닷 근황 포착

SBS 뉴스

작성 2019.07.19 14:1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부모 빚투 논란 그 후…섬에서 낚시하는 마이크로닷 근황 포착
'부모 빚투 논란'에 휩싸인 래퍼 마이크로닷의 근황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스포티비뉴스는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마이크로닷이 외부 활동은 거의 하지 않지만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는 등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은 지난 4월 서울 시내에서 근황이 포착된 뒤 더욱 외출을 자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자 매우 가까운 일부 지인들과 섬 지역으로 조용히 낚시하러 다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 입국 (사진=연합뉴스)한편, 마이크로닷은 부친이 과거 수십억 원대의 채무를 진 뒤 잠적한 이른바 '부모 빚투 논란'에 휩싸이면서 지난해 11월부터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인 신 모 씨 부부는 지난 1998년 충북 제천에서 농장을 운영하며 지인들에게 수십억 원을 빌린 뒤 뉴질랜드로 도피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마이크로닷이 피해자들을 만나 합의를 종용하면서 대화 내용을 몰래 녹음한 정황이 포착됐다는 보도가 나오며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신 모 씨 부부에 대한 공판은 현재 3차까지 진행됐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