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사부일체' 양세형, "사부 장윤정 덕에 먹고 살았다"…'특별한 인연' 공개 눈길

'집사부일체' 양세형, "사부 장윤정 덕에 먹고 살았다"…'특별한 인연' 공개 눈길
양세형이 사부 장윤정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장윤정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은 "연예인 되고 처음이자 마지막 사인 받은 게 사부님 사인이다"라고 말해 장윤정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승기는 "형이 사부님 덕에 먹고 살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장윤정은 "무슨 얘기냐. 난 널 먹여준 적이 없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양세형은 "저를 먹여준 적은 없지만 제가 먹을 수 있게 해줬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양세형은 "군대를 전역하고 '웃찾사'도 없어지고 기획사도 없을 때였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에 장윤정은 "무슨 이야기야. 벌써 슬프잖아"라고 걱정했다.

양세형은 "슬프지 않다. 저 지금 잘 살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그때 우연히 '도전 1000곡'이라는 프로그램에 나갔다"라며 과거 장윤정이 진행을 맡았던 프로그램에 대해 말했다.

그러자 장윤정은 "그렇지, 생각났다"라며 양세형에게 티슈를 건넸다. 이에 양세형은 눈물을 훔치는 척 하며 맞장구를 쳤다.

양세형은 "거기에서 장기자랑을 했다. 1등을 하면 로봇 청소기를 줬는데 그때 내가 7~9대를 받았다"라며 "로봇 청소기를 받을 때 마다 중고시장에 내놓고 팔아서 생계를 유지했다"라고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

이에 장윤정은 "그때 세형씨가 너무 귀여워서 내가 멘트를 막 그렇게 했다. 사료 먹을 줄 아냐, 먹을 줄 알면 누나가 집에 가서 키울게요 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제작진은 당시 방송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에도 예능감 넘치던 양세형은 큰 활약을 펼쳤다. 특히 양세형은 "애완 동물 같이 귀엽다. 사료 먹을 줄 아냐"라는 장윤정의 농담에 "자주 먹는다"라고 응수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