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방 사로잡은 바다…추우 부부 유전자 쏙 빼닮아

안방 사로잡은 바다…추우 부부 유전자 쏙 빼닮아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아들 바다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 커플의 결혼식과 아들 바다의 돌잔치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된 '동상이몽2' 1, 2부는 각각 시청률 6.5%, 11.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추자현-우효광 커플과 아들 바다에 대한 관심이 높았음을 알 수 있다.

바다는 추자현과 우효광을 쏙 빼닮은 외모로 주목 받았다. 하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었다. 추우 부부의 결혼식에서 바다는 화동을 맡기도 했다. 이날 모습은 중화권 언론에서도 크게 보도됐다.
이미지

눈물의 결혼식도 시선을 모았다. 결혼식에서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좋아한다는 표현을 어떻게 할지 몰라 마냥 잘해주기만 하는 네가 귀엽기도 하면서 얼마나 고맙던지. 가족도 친구도 없이 홀로 외국에서 외롭게 오롯이 일만 할 수밖에 없던 내게 너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사람"이라며 "할 수만 있다면 다음 생에도 당신을 꼭 만나고 싶다. 지금 당신에게 다음 생에도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하는 거다"라고 말해 우효광과 하객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추자현의 말에 우효광은 눈물을 흘리며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하자"라고 화답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