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보영,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김태리X이상윤과 한솥밥

이보영,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김태리X이상윤과 한솥밥
배우 이보영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6월 전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이보영은 7월부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함께 한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보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장르불문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그녀가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할 것이다. 또한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더욱 안정적이며 배우 이보영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좋은 작품들을 통해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보영은 드라마 '서동요', '부자의 탄생', '아테나: 전쟁의 여신', '적도의 남자', '냬 딸 서영이','너의 목소리가 들려', '신의 선물-14일', '귓속말', '마더', 영화 '우리 형', '비열한 거리', '원스 어폰 어 타임',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들을 사랑을 받아왔다.

배우 지성과 지난 2013년 결혼한 이보영은 결혼 2년만인 지난 2015년 첫째 딸 지유 양을 출산했고, 올해 2월 둘째 우성 군을 낳았다. 이보영은 둘째 출산과 육아로 작품 활동은 쉬고 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상윤, 김소연, 김태리, 백진희, 최다니엘, 천호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 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