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수지 닮은 꼴'로 화제 된 '송종국 딸' 지아의 폭풍 성장 근황

SBS 뉴스

작성 2019.06.25 10:3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수지 닮은 꼴로 화제 된 송종국 딸 지아의 폭풍 성장 근황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잎선의 딸 지아의 폭풍 성장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잎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이의 근황이 담긴 사진 두 장을 공개했습니다.
'수지 닮은 꼴'로 화제 된 '송종국 딸' 지아의 폭풍 성장 근황공개된 사진에는 지아, 지욱 남매가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지아는 '넘사벽' 미모와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며 배우 수지 닮은 꼴로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누리꾼들은 "수지 닮았다", "와. 진짜 수지 사진인 줄", "수지보다 더 예쁘다", "너무 예쁘게 잘 컸다", "이대로만 자라다오", "정말 미인이다"라며 극찬했습니다.
'수지 닮은 꼴'로 화제 된 '송종국 딸' 지아의 폭풍 성장 근황또 박잎선은 최근 지아, 지욱 남매가 축구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영상에서 특히 지아는 아빠 송종국의 운동 신경을 쏙 빼닮은 듯 늘씬한 기럭지로 남다른 축구 실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한편, 지아-지욱 남매는 아빠 송종국과 함께 지난 2013년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박잎선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