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머리 자르더니 더 예뻐져"…아이돌 데뷔 앞둔 '힙통령' 장문복 근황

[스브스타] "머리 자르더니 더 예뻐져"…아이돌 데뷔 앞둔 '힙통령' 장문복 근황
'힙통령' 장문복이 아이돌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화제입니다. 

장문복은 어제(23일) 아이돌 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의 근황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아이돌 데뷔 앞둔 '힙통령' 장문복 근황 (사진=리미트리스 공식 트위터, 브이라이브 캡처)
공개된 사진에는 장문복이 수줍게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장문복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였던 긴 생머리를 포기하고 중단발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관련 사진
이날 장문복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서도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궁금한지 "저 오늘 평소와 좀 다르죠. 어때요, 저 좀 괜찮나요?"라며 조심스레 물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눈이 맑아졌어요", "나보다 예뻐요"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장문복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힙통령'으로 이슈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후 그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도 출연하며 다시 한번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꿈을 향한 도전을 꾸준히 이어온 장문복은 현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로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리미트리스 공식 트위터, V 라이브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