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험은 끝나지 않았다…새 친구와 돌아온 '토이 스토리 4'

[영화 '토이 스토리 4']

대학생이 된 앤디와 이별해 새 주인 보니를 만난 우디와 친구들.

보니가 푹 빠진 새 친구 포키가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나면서 비상이 걸렸습니다.

[버즈, 포키를 찾아야 해! (알았어.)]

길을 나선 우디는 우연히 옛 친구 보와 재회하고, 우디와 보의 러브스토리와 포키를 찾는 모험담이 정교하게 얽혀 펼쳐집니다.

개성 만점 새 얼굴들이 가세하고 인사이드 아웃의 각본을 쓴 조시 쿨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재미에 깊어진 감성을 더했습니다.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목포 최대 폭력 조직의 보스 세출이 철거용역 현장에서 운명의 여인을 만났습니다.

[부끄러운 줄 알아.]

첫 눈에 반한 소현의 한 마디에 주먹 세계를 떠난 세출은 우연한 사고를 통해 목포의 영웅으로 떠오르고 국회의원 후보까지 됩니다.

그러나 세출을 막기 위한 상대 후보 진영의 음모로 새사람이 되겠다는 세출의 결심은 위기를 맞습니다.

[만수한테 전해. 나 이제 가만히 안 있는다고.]

범죄도시로 680만 관객을 모은 강윤성 감독이 동명의 웹툰을 스크린에 옮겼습니다.

---

[영화 '북클럽']

이제는 60대에 접어든 친구들이 청춘 시절부터 함께 책을 읽고 토론해 온 모임.

지성과 품위로 가득했던 모임에 어느 날, 색다른 책이 한 권이 등장했습니다.

[안녕, 친구들. 이 사람 책 한 번 읽어 봐. 그레이.]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켰던 로맨스 소설을 계기로 네 친구의 잔잔했던 일상에 새 바람이 일어납니다.

다이안 키튼, 제인 폰다 등 전설적인 여배우들이 모여 노년의 사랑과 우정을 유쾌하게 그린 코미딥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