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같은 사진 복붙?"…18년 전 그 모습 그대로인 차인표·신애라 부부

SBS 뉴스

작성 2019.06.19 11:2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같은 사진 복붙?"…18년 전 그 모습 그대로인 차인표·신애라 부부
18년 전과 그대로인 신애라 차인표부부 (사진=신애라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신애라 차인표 부부가 18년 전 과거 사진을 그대로 재연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어제(18일) 신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1년 해변에서 다정히 입맞춤하는 사진과 2019년 현재 다시 그 모습을 재연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신애라는 "2001년 광고 촬영 사진을 18년이 지난 현재 큰딸이 똑같이 찍어주었어요"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과거로의 여행 재밌네요 다들 한번 해보세요"라고 적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인표는 18년 전과 똑같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고, 신애라도 역시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습니다. 사진에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두 사람의 애정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어쩜 이리 다른 게 없을 수 있나요?", "세월이 어디로 간 거죠?", "같은 사진 복사 붙여넣기 한 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18년 전과 그대로인 신애라 차인표부부 (사진=신애라 인스타그램 캡처)한편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지난 1995년 결혼했습니다. 이후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서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신애라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