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희호 여사 빈소에 이어진 추모 발길…정치계 깊은 애도

슬라이드 이미지 1

11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차남 김홍업 전 의원(오른쪽)이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2
슬라이드 이미지 3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 등이 11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민주평화당 정동영 대표가 11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민주평화당 정동영 대표가 11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조문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슬라이드 이미지 7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1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에서 조문 후 고인의 아들 김홍업 전 의원, 김홍걸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대표상임의장을 위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8
슬라이드 이미지 9

권양숙 여사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에서 조문한 뒤 나서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0

문희상 국회의장이 11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헌화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1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 등 청와대 수석급 이상 조문단이 1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에 조문한 뒤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2

박원순 서울시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의 빈소에서 조문하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