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공연 도중 펜스 뛰어넘고 휠체어 탄 팬에게 달려간 BTS 정국

[스브스타] 공연 도중 펜스 뛰어넘고 휠체어 탄 팬에게 달려간 BTS 정국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휠체어를 탄 팬에게 인사를 건네기 위해 공연장 펜스를 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8일, 방탄소년단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스타드 드 프랑스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날 정국은 무대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던 도중 갑자기 펜스를 넘어 관중석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정국이 향한 곳에는 휠체어를 타고 정국을 열렬히 응원하는 소녀팬이 있었습니다.

정국은 이 팬과 하이파이브를 한 뒤 다시 무대 위로 올라가 남은 공연을 마무리했습니다.

정국의 행동에 환호한 팬들이 소녀와 정국 주위로 모여들며 자칫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뻔했지만, 다행히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이 팬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당시 상황을 자세히 전했습니다.

팬은 "나에게 다가온 정국은 영어로 '와줘서 고맙다'라는 말을 남겼다"면서 "이번 콘서트는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으며, 정국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줬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현장에 있던 아버지와 친구들, 경비원들이 나를 인파로부터 지켜줘서 다치지 않았다"며 "내 안전을 걱정해준 분들께 괜찮다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위험했지만 감동적", "월드클래스인 이유"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IDAREU_JK, Arisha_Vendavel 트위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