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스윙스가 공개한 피자집 간판 훼손 CCTV 영상…대체 무슨 일?

[스브스타] 스윙스가 공개한 피자집 간판 훼손 CCTV 영상…대체 무슨 일?
래퍼 스윙스가 자신이 운영하는 피자집 간판 훼손 사건을 언급하며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스윙스는 오늘(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닉스 피자 간판 부시기 사건"이라고 글을 남기며 CCTV 영상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스윙스가 공개한 피자집 간판 훼손 범인 CCTV 영상…대체 무슨 일?
공개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피자집 간판을 향해 몸을 날려 간판을 부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남성의 이상 행동에 길을 지나던 사람들은 화들짝 놀라 뒷걸음질 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남성 때문에 피자집 간판은 망가졌습니다.
스윙스가 공개한 피자집 간판 훼손 범인 CCTV 영상…대체 무슨 일?
스윙스는 "이런 일이 허다한데…저번에는 어떤 사람이 우리 사옥 와서 문 다 부수고 나 찾고 경찰서 끌려가고. 누구는 새벽에 무단침입해서 잡히고. 누구는 오토바이를 돌인지 몽둥이로 부수고"라며 "사기꾼들은 협박하고 어설프게 돈 뜯어내려고 하지. 성공하기도 하고"라고 그간 겪었던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이어 "인정하기 싫지만, 이런 일이 자꾸 일어나는 건 나한테도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조금 더 어른이 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그동안 피해준 사람들 대인배인 척 봐 줬는데 우리 직원들 무시하면서 조롱했다더라. 당신도 체험하길 바란다. 언젠가 인사하러 오면 피자나 한 조각 같이 나눠 먹으면서 후기 얘기해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스윙스는 지난 4월 피자집 개업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스윙스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