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타선 폭발'…KIA 거침없이 7연승

프로야구 KIA가 무려 17점을 뽑으며 KT를 꺾고 7연승을 달렸습니다.

박흥식 감독 대행 체제에서 8승 1패로, 거칠 게 없는 모습입니다.

지난 이틀 동안 KT를 상대로 17점을 뽑아낸 KIA타선은 오늘(26일) 절정의 타격감을 뽐냈습니다.

1회 선두타자 최원준부터 최형우까지 네 타자 연속 안타를 치며 순식간에 석 점을 내 기선을 잡더니, 8 대 1로 앞선 8회엔 대거 9점을 보태며 17 대 5, 대승을 거뒀습니다.

선발 전원 안타에, 장단 20안타가 터졌는데, 2번 타자 박찬호가 5타점을 기록했고, 이창진과 나지완은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KIA의 7연승은 691일 만입니다.

- 삼성은 키움에 3대2로 뒤져 패색이 짙던 9회 말 대타 박한이가 극적인 2타점 끝내기 안타를 쳐 한화와 공동 6위가 됐습니다.

- 선두 SK와 3위 NC는 팽팽한 투수전을 펼쳤습니다.

김광현과 루친스키 모두 7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가운데 NC가 8회 말 상대 실책을 틈타 먼저 '0'의 균형을 깼지만, SK는 9회 초 로맥이 솔로 아치를 그려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로맥의 3경기 연속 홈런에 분위기를 탄 SK는 이어진 원아웃 2루에서 배영섭이 결승타를 쳐 2 대 1로 역전승했습니다.

- 잠실에선 한화 선발 서폴드에게 희생플라이로만 두 점을 뺏어낸 두산이 2 대 1로 승리했습니다.

7회 원아웃까지 한 점만 내준 두산 선발 이영하가 시즌 6승째를 따냈고, - 윌슨이 7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한 LG는 롯데를 11대2로 크게 누르고 2연승을 거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