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음주 교통사고 피해' 가수 모세가 공개한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

SBS 뉴스

작성 2019.05.24 16:14 수정 2019.05.24 16:2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음주 교통사고 피해 가수 모세가 공개한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
가수 모세가 음주 교통사고 피해 소식을 전했습니다.

모세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교통사고로 입원한 사실을 알리며, 사고로 파손된 차량 사진과 함께 사고 당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음주 교통사고 피해' 가수 모세가 공개한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음주 교통사고 피해' 가수 모세가 공개한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공개된 영상을 보면, 모세가 탑승한 차량을 뒤따라 오던 차량이 안전거리를 유지하지 않은 채 달리던 속도 그래도 추돌합니다. 이 사고로 모세가 타고 있던 차량은 후면이 심하게 찌그러지고 파손됐습니다.

모세는 "20일 자정을 갓 넘긴 시점에 사고가 났다. 갑작스럽게 '빡' 소리와 함께 골반이 밀리는 느낌이었다. 차체는 튕겨 나갔고 가해 차량은 음주 운전이었다"고 사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다행히 외상은 없지만, 아끼던 차는 구름다리를 건너게 될 것 같다. 나의 드림카는 누가 책임질 수 있는 거지. 전 세계 550대 한정 생산으로 국내에는 단 5대…일단 한 대는 내가 보낸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음주 교통사고 피해' 가수 모세가 공개한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와 관련해 모세는 24일에도 또 다른 장문의 심경 글을 남겼습니다.

모세는 극심한 교통사고 후유증을 호소하며 "이번만큼 힘든 적이 없었다. 내 잘못 하나 없이 모든 게 꼬여서 너무 화가 나서인 듯하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가요계를 떠났다가 최근 회사 권유로 다시 노래하기로 마음먹었는데…마침 다음 달 예정된 콘서트형 프로그램 출연 섭외가 들어오면서 그에 맞춰 신곡을 들려드리려던 참이었다"라며 "이번 사고로 음원 들려드리는 건 불가능하게 될 것 같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지금 이 사고를 낸 가해자분을 만나게 되면 너무 화가 날 것 같다. 왜 아무 잘못 없이 이런 상황을 겪어야 하는 건지…제발 음주운전은 하지 마시길"이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모세는 지난 2005년 데뷔해 히트곡 '사랑인걸'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보컬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현재는 콘텐츠큐브에서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 중입니다.
 
 
 
 
 
 
 
 
 
 
 
 
 
 
 
 

BumKim(@mose0307)님의 공유 게시물님,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모세 인스타그램)

(SBS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