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갈수록 40대 같아 보인다"는 댓글에 '센스 갑' 강민경이 보인 반응

SBS 뉴스

작성 2019.05.20 11:1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갈수록 40대 같아 보인다"는 댓글에 센스 갑 강민경이 보인 반응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이 악성 댓글을 남긴 한 누리꾼에게 쿨하게 대처했습니다.

강민경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발표한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갈수록 40대 같아 보인다영상 속 강민경과 멤버 이해리는 담담하게 노래를 이어갔고, 후렴구에서는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갈수록 40대 같아 보인다하지만 영상을 접한 한 누리꾼은 "갈수록 40대 같아 보여요"라며 외모를 지적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강민경은 "하하하. 감사합니다! 저희 노래가 더욱 깊어졌다는 의미라고 생각할게요"라며 쿨하게 반응했습니다.

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은 "40대면 또 어떻고? 부러워서 별소리를 다하네", "강민경은 늘 쿨해서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밖에도 강민경은 팬들이 남긴 여러 댓글에 직접 답글을 남기는 등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 17일 새 디지털 싱글 음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매했으며,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강민경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