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편집돼 아쉬웠죠?"…'불청' 콘서트, 120분 실황 17일 전격 방송

"편집돼 아쉬웠죠?"…'불청' 콘서트, 120분 실황 17일 전격 방송
준비 과정부터 실제 공연까지 공개돼 시청자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던 SBS '불타는 청춘 콘서트'가 다시 시청자를 만난다. 이번에는 중간에 끊는 것 없이 120분 특집 방송이다.

SBS '불타는 청춘' 5주년 특집으로 개최한 '불타는 청춘 콘서트'가 120분 실황으로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지난달 '불타는 청춘'에서는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준비 과정과 무대 현장을 보여줘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김국진-강수지 부부가 진행한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는 양수경, 김완선, 김도균, 신효범, 김혜림, 이재영, 015B, 최재훈, 구본승, 김부용, 임재욱까지 이름만 들어도 가슴 떨리는 명가수들의 화려한 컴백은 물론, 내시경 밴드와 광큐리, DJ D.O.C, 금잔디의 스페셜 무대까지 이어져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풀버전 공연을 보고 싶다는 시청자 요청이 폭발, SBS는 '불타는 청춘 콘서트 노컷 라이브' 편성을 전격 결정했다.

이번 '노컷 라이브'에서는 지난 '불타는 청춘' 방송에 담기지 않았던 공연들이 전부 방송된다.

첫 무대를 장식한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외에도 그녀의 대표곡인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를 통해 레전드 발라드 무대를 펼친다. 또 26년 만에 무대에 선 이재영은 '대단한 너' 외에도 '유혹'을 통해 '라틴퀸'의 귀환을 알린다.

신효범은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 직접 작사한 '기다림'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후회없는 사랑'만 선보였던 임재욱은 이번 노컷 라이브에서 그의 대표곡 'I Love You'를 관객들과 함께 부르는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고 기타리스트 김도균의 숨겨진 명곡 '천사가 된 너에게' 솔로 무대도 공개된다.

또한, 이날 김국진과 '만담 콤비 진행'으로 또 다른 재미를 주었던 강수지가 콘서트에 출연한 모든 가수들과 함께 '보랏빛 향기'를 앵콜송으로 부르는 훈훈한 모습도 방송돼 추억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120분간 이어지는 '불타는 청춘 콘서트 노컷 라이브'는 17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