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승리, 구속영장 기각 다음 날 체육관서 운동하는 모습 포착

[스브스타] 승리, 구속영장 기각 다음 날 체육관서 운동하는 모습 포착
승리가 구속영장 기각 후 하루도 채 안 돼서 체육관을 찾아 운동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오늘(16일) 아시아투데이는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성매매 알선과 횡령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 청구가 기각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아 체육관에서 운동을 마치고 빌딩을 빠져나오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어제 오후 10시 30분쯤 서울의 한 체육관에서 운동을 마친 뒤 빌딩을 빠져나와 대기 중이던 고급 세단 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 속 승리는 편안한 복장을 하고 한 손에는 가방을 든 채 빌딩을 빠져나와 차에 올라타는 모습입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체육관에서 땀을 흘리며 주짓수를 하는 승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승리 영장 기각
앞서 성매매 알선, 횡령 등 혐의를 받는 승리의 구속영장이 기각됐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주요 혐의인 법인자금 횡령 부분은 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다른 혐의 부분도 수사 경과를 미뤄볼 때 증거인멸 등과 같은 구속 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고 영장 기각 이유를 밝혔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