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목식당' 백종원의 Pick은 '토마토 파스타'…시식 메이트는 '로제 파스타' 선택한 정인선

'골목식당' 백종원의 Pick은 '토마토 파스타'…시식 메이트는 '로제 파스타' 선택한 정인선
백종원의 파스타 픽은 토마토 파스타였다.

15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여수 꿈뜨락몰 솔루션에 나선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양식집의 소고기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시식했다.

토마토 파스타와 로제 파스타 두 가지를 주문한 백종원은 자신과 함께 시식할 시식 메이트를 결정했다.

이에 백종원은 "김성주 씨와 정인선 씨 두 분이 각각 먹고 싶은 걸 선택해라. 내가 먹고 싶은 걸 하나 고르면 선택되지 않은 걸 택한 분이 와서 나와 같이 시식을 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백종원의 선택을 앞두고 김성주는 토마토 파스타를 정인선은 로제 파스타를 선택했다. 이에 두 사람은 백종원의 선택 앞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정인선은 "이게 뭐라고 이렇게 떨리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의 선택은 토마토 파스타. 이에 정인선이 시식 메이트로 결정됐다.

두 사람은 파스타에 앞서 스테이크를 먼저 맛보았다. 백종원은 "고기에서 냄새가 난다. 피 비린내가 약간 난다"라고 했다. 정인선 또한 "고기의 잡내라기보다 피 맛이 난다. 레어를 선택해서 나는 피 맛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백종원은 "이게 고기 선도 문제일 수도 있다"라고 했다. 이에 남자 사장님은 "저도 안다. 고기를 뜯었을 때 좋은 경우가 있고 안 좋은 경우가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여자 사장님은 "남편이 고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라고 설명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